ARTETA SAYS ARSENAL WINGER SAKA TO BE OUT 'MANY WEEKS' WITH HAMSTRING INJURY

Arteta says Arsenal winger Saka to be out 'many weeks' with hamstring injury

Arteta says Arsenal winger Saka to be out 'many weeks' with hamstring injury

Blog Article

런던 (AP) - 아스널 윙어 부카요 사카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몇 주"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월요일 밝혔습니다.

사카는 토요일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열린 아스널의 5-1 승리 전반전에서 절뚝거리며 경기가 끝난 후 목발을 짚고 경기장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좋지 않아요. 그는 몇 주 동안 결장할 것입니다."라고 아르테타는 목요일 입스위치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잘 모르기 때문에 너무 구체적으로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아스널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세 번째로 바쁜 크리스마스 일정을 앞두고 있으며, FA컵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홈 경기와 1월 뉴캐슬과의 리그컵 준결승전도 앞두고 있습니다.

아르테타는 아스널의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동료 오른쪽 윙어 라힘 스털링도 무릎 부상으로 '몇 주' 동안 결장할 것이라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르테타는 "(스털링이) 부상 정도를 파악하려면 내일 추가 검사가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무릎이고 24시간을 더 기다려야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는 당분간 결장할 예정입니다."

23세의 사카는 이번 시즌 아스널의 주요 공격 위협 선수로 활약하며 팀의 프리미어리그 34골 중 15골에 직접 관여하고 있으며, 5골과 10어시스트를 추가했습니다.

아르테타는 "분명히 그는 우리에게 큰 선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팀에 미치는 영향을 보기만 하면 되지만, 이미 시즌에 많은 것을 경험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또 다른 도전을 극복할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은 정말 좋은 연습이 될 것입니다.안전놀이터

Report this page